<고기엔> 5월 가정의 달 맞아 할인행사 펼쳐

청정지역 프리미엄 한우 마음껏 즐겨 가성비 ‘갑’

2020-05-13     임나경 편집국장

코로나19로 의기소침해 있는 소비자들이 마음껏 한우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종합 축산물 쇼핑몰 <고기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우갈비살, 한우 부채살, 한우 2등급 목심(국거리용) 등을 대폭 할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든든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나섰다.

<고기엔>은 청정지역의 프리미엄 한우를 전문가의 꼼꼼한 관리와 위생적인 시설을 통해 본사 직영으로 최첨단 시스템 도축장과 작업장에서 가공해 가성비 높은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신선한 원료를 사용해 소비자들로부터 이미 믿을 만한 제품으로 정평이 나 있는 브랜드다.

한우 및 한돈과 육가공품을 판매하는 엔에프푸드의 종합 축산물 쇼핑몰 <고기엔>은 모든 소고기 및 돼지고기 제품을 직영도축, 가공, 유통, 판매 등 전 과정이 HACCP인증된 최고의 시설에서 철저한 위생과 온도관리 시스템으로 생산되어 가장 신선하고 맛 좋은 상태로 소비자에게 전달되고 있다. 또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해 제품의 신선도와 품질을 높이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엔에프푸드는 최항석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가족들이 매일 신선하게 직영 도축장에서 도축된 한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대폭 할인해 서비스하고 있으며, <고기엔> 축산물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굳이 시장이나 마트에 가지 않아도 손쉽게 양질의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엔에프푸드는 계열회사를 통한 도축 및 육가공 제조를 연계해 유통 및 판매사업뿐만 아니라 직접 브랜드를 개발하고 판매장을 운영해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아울러 축산물 온라인 몰인 <고기엔 www.9gogin.com>을 통해 새로운 소비경향의 트렌드인 언텍트 마케팅으로도 톡톡히 효과를 보이며, 종합 축산물 쇼핑몰로 부상하고 있다.

 

고기엔은 본사 직영 최첨단 시스템 도축장과 작업장에서 가공해 가성비 높은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