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불타는 매콤파스타’ 출시

스파게티면에 한국식 고추장 소스를 첨가한 강렬한 매운 맛의 퓨전식 파스타 출시

2014-10-13     류아연 기자


 

▲ 미니스톱 불타는 매콤 파스타 Ⓒ미니스톱 제공


<미니스톱>이 강한 매운 맛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퓨전식 스파게티 ‘불타는 매콤 파스타’를 출시했다.

<미니스톱> ‘불타는 매콤 파스타’는 불고기 토핑이 가미된 스파게티 면 위에 초절정 매운 매콤고추장 소스를 뿌려먹는 파스타로 유럽식 파스타에 한국식 매운 맛을 섞은 퓨전 상품이다.

고추장 베이스에 양념 다대기를 첨가한 고추장 소스와 파마산가루, 계란 지단, 불고기가 토핑 된 스파게티면으로 구성되어있고, 무엇보다 매운 닭발을 능가하는 강렬한 매운 맛으로, 깔끔한 서양식을 선호하면서도 매운 맛으로 스트레스를 풀고자 하는 20대 여성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면 위에 소스를 부은 후 전자레인지에 90초만 데워 먹으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다가오는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천8백원이다.

<미니스톱> FF2팀 한상모 매니저는 “매운 맛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여성들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도록 퓨전 파스타 상품을 시도해 보았다”며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눈물 나게 매운 파스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미니스톱>은 불타는 매콤파스타 출시 기념으로 음료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22일까지 미니스톱에서 불타는 매콤파스타 또는 토마토파스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란씨 파인 250ml 캔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