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샤브샤브 <레타스 Shabu Shabu> 홍대 1호점 오픈

일본 최고의 샤브샤브•불고기 체인을 창업한 니시야마(西山)씨가 프로듀싱

2014-10-10     류아연 기자
▲ <레타스 Shabu Shabu>가 홍대에 1호점을 오픈했다. Ⓒ다이닝 이노베이션 그룹 제공

일본식 레스토랑 사업을 전세계로 펼쳐나가고 있는 다이닝 이노베이션 그룹이 일본식 정통 샤브샤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레타스 Shabu Shabu>를 지난달 27일 유행의 중심지인 홍대에 오픈했다.

오픈 이후 일본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정통 샤브샤브 요리가 국내에서도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엄선된 식자재를 무한으로 제공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탄생한 <레타스 Shabu Shabu>.

이 혁신적인 음식점은 바로 일본 최고의 샤브샤브·BBQ 체인의 창업자인 니시야마 토모요시(西山知義) 사장의 아이디어와 진두지휘 아래 탄생했다.

정성스럽게 손질된 최대 40종류 이상의 고기와 채소를 무한리필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가격 또한 ‘런치 7,800원부터’, ‘디너 14,800원부터’로 맞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식당 이름 ‘레타스’는 샤브샤브에 빠질 수 없는 채소인 상추의 영문(Lettuce)과 ‘LET US’의 음을 따서 지어진 이름이다. “LET US Beautiful, LET US Healthy”를 신조로, 나무의 따스함과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된 인테리어 공간에서 정갈하면서도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