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빠담빠담> ‘창업 설명회’ 궁금해!

2014-10-02     류아연 기자
▲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의 빠담빠담 부스에서 예비창업자가 빠담빠담 개설상담을 받고 있다. Ⓒ빠담빠담 제공

지난달 25일에 열린 ‘제 32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서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이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독특한 메뉴 라인업과 튼튼한 본사 시스템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많았다.

이러한 소자본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10월 10일 (목) 오후 6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기존 후라이드 치킨과는 달리 <빠담빠담>은 개성 넘치는 메뉴군을 보유하고 있다.

<빠담빠담>을 대표하는 ‘파스타치킨’은 이탈리안 파스타 요리법을 접목시켜 만든 치킨요리로 이탈리안 소스와 함께 바삭한 치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조리법을 응용하여 만든 개성 넘치는 치킨 요리와 터키의 국민 간식인 쿰피르를 비롯하여 여성 고객이 주로 선호하는 샐러드, 피자 종류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빠담빠담>은 오픈키친 형태의 주방은 매일 배송되는 신선한 재료로 쉐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고객들에게 눈으로 직접 확인이 가능하게 하여 조리과정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높였다.

그리고 인테리어는 기존 치킨전문점 느낌이 아닌 깔끔한 북유럽 디자인 트렌드를 적용하고 카페형 공간으로 표현하여 차별화를 두었다. 은은한 할로겐 조명부터 빈티지한 느낌을 살린 벽과 바닥자재, 모던한 느낌의 목재 테이블 등 세련된 실용미와 모던 콘셉트로 안락한 휴식공간을 연출했다.

또한 화려한 크리스탈 조명과 모던한 느낌의 조명을 대립되게 배치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표현했다.

이번 <빠담빠담>의 창업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는 사전예약을 통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홈페이지(www.padampadam.kr)나 무료 상담 전화(080-719-525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