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자연사랑 담은 ‘에코백, 에코노트’ MD 상품 출시

2014-08-28     류아연 기자
▲ <토프레소>가 100% 국내 제작 한 에코백 Ⓒ토프레소 제공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토프레소> 가 100% 국내 제작 한 ‘에코백, 에코노트’를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MD 상품 기획은 ‘자연 사랑을 담은 커피 한잔’ 이라는 컨셉으로, <토프레소>의 경영철학과 평소 자연 사랑 노력의 흔적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새롭게 출시된 에코백은 컨버스 원단에 인쇄면을 최소화하여 본연의 에코 느낌을 잘 살렸으며, <토프레소> 10년의 스토리를 수동 커피 그라인더로 형성화하여 커피 장인의 노력을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또한, 함께 출시한 에코노트는 재생지를 사용한 제품으로 포스트잇처럼 사용할 수 있는 수첩과 볼펜으로 구성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해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이번에 출시할 에코백, 에코노트는 각각 8,000원, 2,5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 <토프레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앞으로 더 다양하고 실용성 있는 에코 시리즈 MD상품을 꾸준히 출시하여, 자연사랑을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며 “텀블러를 가지고 오는 고객에게 음료 메뉴를 할인해 주는 서비스를 전국 가맹점으로 확대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2004년 1호점을 오픈한 <토프레소>는 국내 순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주문 당일 로스팅하여 매장에 배송하는 시스템으로 신선한 커피와 샌드위치, 와플, 계절메뉴(빙수) 등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매장으로, 2014년 8월 현재까지 국내외 총 23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