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주요 창업설명회 일정..<빵장수단팥빵> 외

2019-06-19     성은경 기자

<빵장수단팥빵>은 매주 첫째, 섯째 목요일 오후 1시부터 2시간동안 빵장수아카데미(대구 중구 소재) 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빵장수단팥빵 홈페이지

<빵장수단팥빵>은 저온숙성 속편한 발효 콘셉트로 매장에서 직접 빵을 굽는 원칙하에 신선하고 맛있는 빵만을 고집하고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예비 점주는 전 박기태 쉐프의 노하우가 집약된 빵장수아카데미를 통해 누구나 빵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기술과 운영 노하우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가맹점은 안정적인 매장 운영은 물론 수익창출까지 이어지고 있다.

월드크리닝, 1인 소자본 세탁창업과 트렌드 공개
<월드크리닝>은 6월27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수원지사에서 1인 소자본 세탁창업을 위한 예비창업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월드크리닝>의 21년 업력을 통해 쌓은 경쟁력을 설명할 예정이다. 또, 브랜드 소개, 세탁 창업 시장 트렌드, 창업 모델별 주요 고객 및 점포입지 추천, 사업 비전 및 타사 비교 경쟁력, 리스크 극복 방안 및 우수매장 사례, 가맹 개설 상담 및 창업비용, 예상 수익 등에 관해 다양한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명륜진사갈비, 망하지 않는 외식창업 비법 전수
<명륜진사갈비>는 6월19일 오후 3시30분부터 본사 대강의실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불경기에 어떤 아이템을 해야하는가’라는 주제로 외식업 망하지 않는 비법과 <명륜진사갈비>만의 노하우를 전수할 방침이다.

<명륜진사갈비>는 본사가 직접 원육을 직수입, 가공하며 원 팩 시스템으로 고기를 납품받아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다. 본사에서 고기와 양념을 함께 제공하므로 주방장 없이 간편하게 운영이 가능하다.

커피베이, 매장 운영 실질적 노하우 공개

<커피베이>가 6월22일 서울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브랜드 경쟁력 소개, 창업 시장 동향이나 카페 창업 시 꼭 알아두어야 할 노하우를 공유하여 예비 창업자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특히 <커피베이>가 다년 간 매장을 운영하면서 필요한 정보를 담은 매뉴얼과 매장 관리를 통해 매출을 높이는 방법 등 매장 운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