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뇌섹돌’ 박경과 함께하는 달콤한 무대

- 6월의 아티스트 박경,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에서 만나요!”

2019-06-07     박현주 기자

‘뇌섹아이돌’ 가수 박경이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공연에 나서 달콤한 매력을 선보인다.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그룹 블락비(Block B)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 맹활약 중인 박경을 6월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오는 14일 오후 8시 <달콤커피> 상암팬엔터점에서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달콤커피

‘아이큐 156’, ‘아이돌 최초 멘사 회원’ 등 ‘뇌섹아이돌’로 잘 알려진 박경은 다양한 앨범을 통해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 능력까지 선보여온 대표적인 ‘완성형 아이돌’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굳혀가고 있다.

최근에는 지난해 ‘인스턴트(INSTANT)’ 이후 약 1년 만의 신보 ‘귀차니스트’로 컴백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귀차니스트’는 재즈와 힙합을 기반으로 한 곡으로 이 세상 모든 귀차니스트를 위한 현실적인 공감송이다.

박경은 이번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통해 귀차니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팬들과 달콤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해당 공연 관람은 <달콤커피> 공식 앱(30명, 1인 1매)과 <달콤커피> 상암팬엔터점에서 1만원 이상 구매 후 받은 영수증 응모(30명, 1인 1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타 베란다라이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달콤커피>는 커피와 음악이 공존하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정동하, 김태우, 알리, 허각, 한동근, 플라이투더스카이, 홍대광 등 역량 있는 가수들을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매장에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면서 음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