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브랜드 글로벌 모델에 이승기 발탁

2019-04-11     성은경 기자

공차코리아가 부드러운 미소의 매력남 이승기를 2019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공차>의 이번 모델 발탁은 한국을 포함해 공차 글로벌 11개국(대만, 마카오,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미국, 뉴질랜드, 미얀마, 호주, 홍콩 등)과의 동시 계약으로 성사됐다.

사진:공차 브랜드 글로벌 모델에 이승기 선정

<공차>는 글로벌 롱런 스타인 모델 이승기와 함께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공차>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공차>는 현재 전 세계 17개국 900여개 매장에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일본 등 아시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시장에서도 높은 인지도와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며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이승기를 모델로 선정함으로써 공차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차>와 함께 한 이승기의 화보는 11일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