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할머니맥주> ‘제45회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 참가
2019-02-20 성은경 기자
<역전할머니맥주>가 삼성동 코엑스 3층 C, D홀에서 개최되는 ‘2019 제45회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참가한다.
오는 3월7일부터 나흘간 진행되는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는 프랜차이즈산업협회, 코엑스, 글로벌 전시기업 리그가 개최하며, 300여개사, 600여개 부스 규모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역전할머니맥주>는 박람회 기간 동안 계약한 창업자에게 교육비를 면제해 자는 혜택을 제공하며, 다년간의 프랜차이즈 경력을 바탕으로 축적된 노하우를 예비창업자들에게 전달하고 이들을 위한 맞춤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역전할머니맥주>는 40여년을 이어온 힛토리와 이 브랜드만의 기술특허출원을 통해 맥주 본연의 맛을 잃지 않고 있는 것, 이러한 맥주 맛이 자연스레 유명세를 탔고, 저렴한 판매가격, 고풍스럽고 편안한 인테리어로 누구나 와서 편안히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2년 만인 지난해 10월 150호점을 돌파해 올해는 서울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역전할머니맥주>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그간의 창업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점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는 지원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