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숙박시설 운영 역량강화 교육 개최

2018-10-22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야놀자> 평생교육원이 포항시청과 함께 포항시 영일대 인근 숙박시설의 운영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맞춤형 교육은 포항시 대표 관광지인 영일대 해수욕장 인근 숙박시설 25곳의 경영주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야놀자> 평생교육원과 포항시는 맞춤형 교육을 통해 지역 숙박시설의 서비스를 개선하고 경영주들의 운영·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지역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야놀자> 평생교육원은 지난 한달 간 전문가로 구성된 미스터리 쇼퍼를 운영, 25곳의 숙박시설 중 일부 숙소를 방문해 문제점을 진단했다. 이를 통해, 오는 23일 포항시청에서 문제점과 개선점을 공유하고, 객실 청결 및 안전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이어,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야놀자> 본사에서 숙박업 전문가 특강과 중소형호텔 현장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숙박업 트렌드 및 상권분석’, ‘마케팅 채널 및 바이럴’, ‘고객 만족 서비스’ 교육과 함께,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에이치에비뉴 성신여대점과 호텔야자 서초점을 방문할 예정이다.

김태현 <야놀자> 평생교육원 원장은 “이번 맞춤 교육을 통해 숙박시설의 서비스와 운영 시스템을 개선해 고객 이용 만족 경험을 극대화할 것”이라며 “장기적으로는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통한 지역 경제 발전에도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