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봄 시즌 ‘벚꽃라떼’ 출시

2018-03-06     임나경 기자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가 봄 시즌 메뉴로 ‘벚꽃라떼’를 출시했다.

 

‘벚꽃라떼’는 봄을 알리는 대표적인 꽃인 벚꽃을 모티브로 한 음료로, 풍성하게 올려진 휘핑크림 위에 토핑된 라즈베리 화이트 초콜릿은 바람결에 흩날리는 벚꽃 잎을 연상케 한다. 은은한 벚꽃향이 감도는 벚꽃라떼는 달콤한 딸기와 바닐라의 풍미가 부드러운 우유와 조화를 이룬다.

<이디야커피>는 봄에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을 자극하는 ‘벚꽃라떼’를 시작으로 각 계절을 대표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벚꽃라떼’는 맛이나 식감 외에도 분위기, 색감, 디자인에 크게 호응하는 젊은 여성 고객층의 소비자 특성을 고려해 개발됐다고 한다.

‘벚꽂라떼’는 오는 5월 말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2,200개 매장에서 한정 기간 판매된다. 가격은 4,200원이다. 이디야는 이디야멤버스 회원 중 3월 한 달 간 ‘VIP’ 등급을 달성한 고객에게 ‘벚꽃라떼’ 무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봄 시즌에 맞춰 화려한 비주얼을 중점으로 상품을 개발했다. 눈과 입 모두 봄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벚꽃라떼는 2018년 <이디야커피>의 첫 음료 신제품으로 후속제품들에 대한 소비자 호응을 높이는 발판이 될 것” 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