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신메뉴 ‘교촌라이스세트’ 출시
상태바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라이스세트’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9.21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가루 입힌 바삭함, 3가지의 디핑 소스의 결합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쌀’로 만든 신메뉴 ‘교촌라이스세트’를 21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국내산 쌀로 만든 튀김옷으로 오래가는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치킨의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3가지 매력의 디핑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웨지감자가 세트로 함께 구성돼 보다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디핑소스 3종은 ‘허니갈릭’, ‘크림치즈’, ‘겉보리 소금’으로 교촌라이스의 매력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 ‘허니갈릭’은 꿀에 마늘을 갈아 넣어 달달하면서도 알싸한 맛을 낸다.

‘크림치즈’는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겉보리 소금’은 보리의 구수함이 은은하게 배어있어 바삭한 교촌라이스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교촌라이스세트의 소비자 권장가격은 1만9000원이다.

한편, ‘교촌라이스세트’ 출시 예고 바이럴 영상이 공개 후 유튜브 200만뷰를 돌파(9월 20일 기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이 영상은 닭과 쌀의 만남을 애틋하고 코믹한 러브스토리로 풀어냈다. 네티즌들은 ‘치킨 너무 먹고 싶다’, ‘신메뉴가 기대된다’, ‘광고를 끝까지 보긴 처음’ 등 교촌 신메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라이스세트’는 각고의 노력과 오랜 기간의 연구개발 끝에 완성된 교촌의 역작이다”며, “쌀을 주 재료로 만든 치킨에 세가지 매력의 디핑소스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