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인프라 구축을 위한 강좌 개최
상태바
프랜차이즈 인프라 구축을 위한 강좌 개최
  • 이인규 기자
  • 승인 2014.07.17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세스실행컨설팅, 7월22일부터 10회 걸쳐 진행

프랜차이즈 인프라 구축을 위한 강좌 개최

맥세스컨설팅은 프랜차이즈 CEO, 예비 CEO, 프랜차이즈 임원진 등을 대상으로 ‘프랜차이즈 인프라 구축을 위한 강좌’를 개최한다.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하는 이번 강좌는 프랜차이즈 CEO, 예비 CEO, 프랜차이즈 임원진 등이 꼭 알아야 하는 환경 변화에 따른 경영 전략, 가맹사업법 대응 방안, 해외진출 등 4가지 주제를 하나의 모듈로 구성하여 총 10회 차에 걸쳐 진행한다.

특히, 프랜차이즈 CEO,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교육 니즈에 맞춘 주제를 도출해, 현장 실무경험을 살린 콘텐츠로 구성되었다는 것이  강좌의 특징이다.

1회 차는 7월22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3시간 동안 ‘프랜차이즈 기업경영 비전, 본사 가맹점 상생발전 전략’ 을 주제로 맥세스 교육장에서 진행한다.

교육 상세 내용은 ‘프랜차이즈 기업 경영의 현실과 성과, 프랜차이즈 기업의 10대 생존전략, 지속 가능 경영과 공유가치 창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CEO가 가져야 할 덕목과 가맹점과의 갈등 관계 분석, 우량 본사가 되는 조건, 프랜차이즈 기업의 핵심 역량과 시장지향성 등이다.

 교육비는 국비지원으로 무료이며, 참가 자격은 프랜차이즈에 관심 있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맥세스 홈페이지(www.maxcess.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