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친구 추천 '2017해피투게더' 진행
상태바
<커브스> 친구 추천 '2017해피투게더'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9.12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천 기존 회원, 추천받은 신규 회원 함께 운동
 

‘30분 순환운동’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가 근력운동의 중요성과 그 효과를 알리는 친구추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단위 프로모션인 만큼 크고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8, 9월 두 달간 진행하는 친구추천 프로모션 ‘2017 해피투게더’는 추천한 기존 회원과 추천받은 신규 회원이 <커브스> 클럽에 방문해 함께 운동하는 방식이다.

체형 분석 및 기구 체험을 통해 근력운동의 중요성과 효과를 체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운동 자세를 비롯한 기구 사용에 관한 클럽 스탭의 집중적인 운동 지도를 받아 나이나 운동 경험에 상관없이 누구나 근력운동에 재미를 붙일 수 있다.

‘2017 커브스 해피투게더’는 친구추천 프로모션답게 파격적인 경품이 쏟아진다.

순금(30명), 커브스 프로틴(70명), 커브스 아이스티(100명), 커플머그컵(300명)이 8, 9월 각각 두 번에 걸쳐 증정된다. 추천한 기존 회원과 추천받은 신규 회원 모두 응모할 수 있다. 8월 경품 추첨은 9월 8일 오전 본사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15명을 추첨하는 1등 황금열쇠의 주인공은 문정클럽, 서현클럽 등 15개 클럽에서 나왔다. 2, 3, 4등을 포함한 총 250명의 1차 경품 당첨 결과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브스>는 친구추천을 하지 못하는 회원들도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까지 마련했다.

2017 커브스 친구추천 프로모션의 이름을 맞추는 초성 퀴즈 이벤트를 9월 한 달간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진행 중이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2017 커브스 해피투게더 초성 퀴즈 이벤트는 시작부터 활발한 참여도로 이벤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참여 글에서는 엄마, 친구, 직장 상사 등 <커브스> 운동이 필요한 사람에게 보내는 다양한 메시지들이 눈에 띈다.

한 <커브스> 클럽에서는 “친구추천을 통해 가입한 회원이 역으로 다른 친구를 신규 회원으로 데려왔다”며 “회원들이 <커브스> 운동으로 탄탄한 몸매와 건강을 찾는 것은 기본, 이벤트에도 당첨되는 행운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2017 커브스 해피투게더’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