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비어> '가을 신메뉴' 4종 출시
상태바
<봉구비어> '가을 신메뉴' 4종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9.08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주와 부담없이 즐기는 메뉴로 구성
 

스몰 비어 프랜차이즈의 원조 <봉구비어>가 가을을 맞아 맥주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새(게살·새우칩)튀김’과 ‘쫄깃 문어’ ‘봉구 노가리’ ‘봉구먹태’ 등 새로운 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봉구 비어>의 ‘게새튀김’은 통통한 게살을 튀겨 게살 특유의 단맛과 바삭한 튀김의 맛을 살렸으며, 게살 튀김과 함께 짭짤한 새우 맛이 느껴지는 새우칩이 제공된다. ‘게새튀김’의 가격은 6000원(5개), 1만 500원(10개)이다. 

함께 출시하는 ‘봉구 쫄깃 문어’는 건강식이자 인기 술안주 메뉴로 알려져 있는 문어를 활용한 메뉴로 짭짤한 맛과 함께 쫀득쫀득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보통맛과 함께 기분 좋은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매콤한 맛 2종으로 출시된다. 

<봉구비어>는 기름에 튀기지 않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봉구 노가리’와 ‘봉구먹태’도 같이 선보인다. 바삭하게 구운 ‘봉구 노가리’는 씹을수록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씹는 재미가 쏠쏠하다.

튀김 쥐포, 아귀째, 마른안주도 함께 제공되는 ‘봉구 노가리 모둠’도 함께 출시된다. 또한 ‘봉구먹태’는 촉촉한 먹태살을 청양고추와 간장을 넣은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 먹을 수 있어 매콤하면서 중독성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다.

<봉구비어>의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손님들의 입맛을 저격할 신메뉴를 개발했다.”라며 “이번 신메뉴는 가을의 선선한 날씨를 즐기러 나왔다가 가볍게 맥주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는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등지에 위치한 매장에서 판매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봉구비어>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