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뮤직 페스티벌서 푸드트럭 운영
상태바
<스쿨푸드> 뮤직 페스티벌서 푸드트럭 운영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8.21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서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가 8월 19일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2017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한다. 

<스쿨푸드>는 ‘2017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를 찾은 젊은 층을 대상으로 <스쿨푸드> 브랜드를 알리고 <스쿨푸드>의 대표 메뉴를 신나는 페스티벌 분위기 속에서 선보이기 위해 푸드트럭 운영에 참여하게 됐다.

<스쿨푸드>는 19일 행사장 내 설치된 F&B존에 전용 푸드트럭을 설치하고 브랜드 베스트셀러 메뉴 2종을 즉석에서 조리, 판매해 페스티벌을 찾은 관람객들의 출출함과 허기를 달래줄 예정이다.

<스쿨푸드> 푸드트럭에서 판매되는 메뉴는 <스쿨푸드>의 ‘장조림 버터비빔밥’과 ‘허니 딥 후라이즈’ 2종이다.

‘장조림 버터비빔밥’은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스쿨푸드>의 대표 메뉴 중 하나로, 장조림과 버터, 장아찌를 <스쿨푸드> 만의 방식으로 재구성한 메뉴다.

‘허니 딥 후라이즈’는 <스쿨푸드>의 배달 전문 매장인 ‘스쿨푸드 딜리버리’에서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신메뉴로, 달콤한 허니 메가 크런치와 크런치 오징어, 일본식 가라아게와 새우볼 튀김으로 구성됐다.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시원한 맥주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스쿨푸드> 마케팅 담당자는 “젊음의 열기로 가득한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에서 2030대의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푸드트럭을 운영하게 돼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최접점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시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