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박상민·황기순의 사랑더하기’ 꾸준한 후원
상태바
<김가네> '박상민·황기순의 사랑더하기’ 꾸준한 후원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8.21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년된 국토대장정 모금행사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김가네가 ‘박상민 황기순의 사랑더하기’ 행사후원과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사랑더하기' 운동은 올해로 16번째를 맞이한 국토대장정 모금행사다. 전국 각 지역에서 미니콘서트를 통한 현장모금을 시행하여 모은 성금은 장애인을 위한 지원에 사용된다.

'박상민·황기순의 사랑더하기' 국토대장정 행사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가수 박상민과 개그맨 황기순이 전국 각지를 순회하면서 진행되는 모금행사로 진행된다. 이 행사에 <김가네>는 5년 연속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는 후원금과 함께 김밥도시락 지원을 병행했다.

㈜김가네 김용만 회장은 “<김가네>는 사회공헌활동에 깊은 관심을 갖고 해마다 뜻깊은 활동에 참여 해왔으며 올해로 5년째 지속적인 사랑더하기 운동 후원을 통해 나눔 문화에 한층 더 가까워지고 있다”며 “이러한 운동이 전국적 확산으로 이어지길 바라며 김가네도 함께 꾸준히 사회적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창립23주년을 맞이한 ㈜김가네는 기업의 사회적 활동에 깊은 관심을 갖고 전직원 봉사활동 및 먹거리 나눔, 사회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2015년엔 농림부가 주관하는 아침밥먹기 캠페인에 동참했고, 매년 5월이면 어린이글그림 공모전을 진행하여 꿈나무 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매월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직접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사랑을 나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