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의 달인들 “내가 제일 잘나가”
상태바
실적의 달인들 “내가 제일 잘나가”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7.08.21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 분야에서건 특출난 능력으로 다른 이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는 이들이 있다. 타고난 능력, 성실함, 노력 등 누구나 꿈꾸는 목표에 먼저 다가선 이들의 비결은 무엇일까. 일을 즐기는 이들의 모습에서는 삶을 바라보는 남다른 여유를 느낄수 있다. 자신의 위치에서 최고의 능력을 보여주는 그들의 이야기가 궁금하다. 

 

(주)놀부 브랜드마케팅팀 배의상 대리 

쇼핑몰에서 물건을 기획하고 판매한 경험을 살려 마케팅이란 새로운 길을 걷게 된 배의상 대리. 그는 (주)놀부에서 뛰어난 감각을 지닌 젊은 브레인으로 불린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과감한 기획은 그를 열정의 기획자로 만들기에 충분하다. 

 

교촌에프앤비(주) FC 사업본부 박희종 교육팀장

단순히 돈을 많이 벌고 매출을 높이는 것 뿐 아니라 보다 즐겁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방법, 사업가로서의 마인드를 바탕으로 <교촌치킨>을 통해 어떠한 미래를 이룰 수 있는지 구체적인 청사진을 제시한다!

 

본아이에프(주) 연구개발실 한민정 대리 

건강한 기운 팍팍!! <본도시락> R&D 연구개발실 한민정 대리에게서 풍기는 건강한 분위기. 열정적으로 일하는 만큼 휴식도 중요하다는 그녀는 기승전 ‘건강’이다. 그녀는 휴식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그 행복을 고객에게도 전하고 있다.

 

(주)위드이노베이션 가맹운영팀 안중우 팀장   

중소형 호텔 문화에 일대 혁신을 가져온 <HOTEL 여기어때> 브랜드. 안중우 팀장은 호텔 <HOTEL 여기어때>를 탄생시킨 장본인 중 한 명이다. 그만큼 브랜드에 대한 애정도 크고, 열정도 대단하다. 그가 회사 실적 NO.1으로 뽑힌 것도 남다른 열정 덕분이 아닐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