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말복 맞이 ‘핫샌드위치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던킨도너츠> 말복 맞이 ‘핫샌드위치 프로모션’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8.1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12일까지, 1500원 할인 행사
 

<던킨도너츠>가 말복을 맞아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핫 샌드위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치킨이 들어간 ‘핫치킨 샌드위치 콤보’ 2종에 대해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해당 제품은 ‘스파이시 치킨 치아바타’와 ‘치킨랜치 포카차’다. ‘스파이시 치킨 치아바타’는 부드러운 치아바타에 매콤한 치킨 살과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치킨랜치 포카차’는 촉촉한 식감의 이탈리아 전통 빵인 ‘포카차’에 닭가슴살과 랜치 소스가 조화를 이룬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해피포인트 앱 내의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기간 중 1인 1회 1매 사용할 수 있다. 콤보 음료는 아메리카노(핫, 아이스), 오렌지 주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제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므로, 프로모션 참여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는 같은 기간 ‘먼치킨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먼치킨 팩(20개입)을 기존 가격인 6000원보다 30% 할인된 4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복날 보양식의 상징인 닭 모양의 전용 패키지에 담겨 재미를 더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당일 매장 현장 구매 시 참여할 수 있으며, 제품 소진시 조기종료 되므로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말복을 맞아 대표 보양식인 치킨을 연상시키는 도넛과 샌드위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던킨도너츠>에서 마지막 더위를 든든하고 시원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