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1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업체 모집
상태바
제41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업체 모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8.10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4일~16일까지, 킨텍스서 열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최대의 창업박람회인 제41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가 오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관 7홀에서 개최된다.
  
이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제41회 킨텍스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를 역대 최대규모인 450여개 부스규모로 킨텍스와 공동으로 개최하고 참여할 프랜차이즈 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프랜차이즈에 관련된 부정적인 뉴스들이 쏟아지면서 협회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본사들은 자성해야 한다는 한 목소리를 내고 있다. 하지만 프랜차이즈시장을 위축해서는 안되고,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야 한다는 의견이 앞도적이다.

이에 이번 제41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그해 어느때보다 성숙된 박람회가 되기 위해 프랜차이즈업계는 바라고 있다.   

참여업체 모집은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협회박람회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우선 참가하는 업체가 부스위치를 선점하게 된다. 업체모집 마감은 전 부스가 매진되면 마감된다.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1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관람객 모집을 극대화하기위해 박람회 기간에 참여업체와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랜차이즈관련 강연 및 교육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국내 최대 박람회장인 킨텍스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K-Shop', ’LMF 박람회‘과 연계해 국내 관람객은 물론 해외 바이어들의 유입으로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