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소상공인 활성화 지원’ MOU 체결
상태바
우리은행 ‘소상공인 활성화 지원’ MOU 체결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7.07.17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아이팡코리아

우리은행 ‘소상공인 활성화 지원’ MOU 체결
위치기반(LBS)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팡코리아가 최근 우리은행과 소상공인 대상 마케팅 서비스 제공 및 금융서비스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 (주)아이팡코리아가 우리은행과 ‘소상공인 활성화 지원’ MOU 체결햇다


오프라인 전단지를 대체할 모바일 전단지 
(주)아이팡코리아의 이번 협약은 국내 소비경기 둔화에 따른 소상공인들의 경제적 어려움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실질적인 고객 유치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인 ‘아이팡 V3.0’ 을 통해 고객 유치 및 매출 증대를 실현하고, 우리은행의 기업금융 전용통장을 통해 다양한 금융지원을 받게 된다. <아이팡>은 현재 약 5000개 가맹점이 입점해 있으며, 소상공인들에게 가장 취약한 분야인 홍보 및 마케팅을 저렴한 비용으로 대행할 수 있는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를 구축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팡>의 주요 서비스를 살펴보면 비용대비 효율이 낮은 오프라인 전단지를 대체 할 수 있는 모바일 전단지, 동영상 홍보, 업소 방문객 이벤트 등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 되었다. 특히 업주들의 니즈를 반영한 ‘보장형 서비스’는 기존에는 없던 모델로 각 상품별로 최소한의 업소방문 모객 수를 보장한다. 또 목표 미달 시 서비스 기간을 연장해서라도 정해진 목표를 달성하게끔 지원하거나 고객의 요청 시 전액 환불 해주는 보장형 상품으로 사전 시장조사에서 업주들의 상당한 호응을 얻고 있는 상생형 서비스이다. 최근 유행하는 포켓몬고 앱과 같은 오픈스트리트 맵을 활용한 이벤트존 게임 및 다양한 제휴, 협찬 상품을 활용한 경품이벤트도 앱 사용자들의 또 다른 즐거움이라 할 수 있다. 

▲ (주)아이팡코리아의 앱

(주)아이팡코리아 심재붕 대표이사는 “창업 이후 매장 홍보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홍보 및 매출 증대를 위한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아이팡>이 그 기능과 역할을 해줄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해 소상공인 활성화에 적극 앞장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