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제작 지원
상태바
<할리스커피>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제작 지원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7.13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神)이 반한 카페, 노출 예정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인 남주혁, 신세경 주연의 tvN 월화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제작 지원에 나선다.

tvN 새 월화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는 인간 세상에 온 물의 신(神) 하백(남주혁 분)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운명으로, 극 현실주의자인 척하는 여의사 소아(신세경 분)의 코믹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10년간 연재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원작 만화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원작 만화의 고전적 판타지와 인물들을 활용해 완전히 새로운 설정과 이야기를 담는다.

<할리스커피>는 세련된 감성의 인테리어를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반영하여 다양하게 공간을 구성한 커피 전문점으로, 드라마 속에서 주인공인 신(神)이 반한 카페로 자연스럽게 노출될 예정이다. 또한, <할리스커피>의 시그니처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도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함께 선보여진다.

한편,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남자)의 정석으로 수려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남주혁’과 청순한 외모와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신세경’을 비롯해 치명적인 매력의 여신 캐릭터를 연기하는 무라 역의 ‘정수정’, ‘공명’, ‘임주환’ 등 최근 뛰어난 외모와 개성 있는 연기로 주목 받는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한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하백의 신부’를 통해 안방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할리스커피>를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보는 즐거움을 느끼고 바란다”며, “<할리스커피>는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와 채널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