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멤버스 앱 가입시, 텀블러가 공짜
상태바
<커피베이> 멤버스 앱 가입시, 텀블러가 공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6.19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앱 기념 이벤트
 

<커피베이>가 멤버스 앱 이벤트로 친환경 리유저블 텀블러를 무료 증정한다.

이벤트는 <커피베이> 멤버스 앱 신규 회원 가입 시 리유저블 텀블러를 증정하는 내용으로 6월 15일부터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텀블러는 앱 신규 가입자에 한해 자동 발급되는 쿠폰으로 매장에서 교환 받을 수 있다.

앞서 <커피베이>는 멤버스 앱의 론칭을 기념하여 1만 원 이상 충전 시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증정해 고객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후에도 멤버스 앱 회원수를 꾸준하게 늘려가고 있다.

<커피베이> 멤버스 앱은 음료 한 잔을 구입할 때마다 스탬프 1개가 적립되고, 10개 적립 시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되는 스탬프 기능과 함께 대형 카페 프랜차이즈에서 볼 수 있었던 선불 결제 기능을 탑재하여 고객 편의를 높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선불 결제 기능이 있기 때문에 고객은 사용 실적에 따라 리필 쿠폰, 음료 사이즈 업 쿠폰, 생일 쿠폰 등의 다양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가맹점주 입장에서는 충성 고객을 확보해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할 수 있고, 고객 입장에서는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어 일거양득의 효과가 있다. 업계에서는 모바일 시대에 걸맞은 시스템을 발 빠르게 구축해 브랜드 파워를 높였다는 평가다.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 멤버스 앱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는 추가적 혜택 도입을 고려 중이다”라고 말하며 “멤버십 서비스로 또 한 번의 브랜드 성장을 이룬 만큼, 지속적으로 고객이 원하는 기능과 혜택을 보완하여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기여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