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대학생 서포터즈 ‘프레즐러’ 모집
상태바
<탐앤탐스> 대학생 서포터즈 ‘프레즐러’ 모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6.15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부터 3개월간 활동, 마케팅 활동 참여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13일(화)부터 26일(월)까지 2주간 대학생 서포터즈 ‘프레즐러 13기’를 모집한다. 프레즐러는 <탐앤탐스>의 고객 마케터로서 2014년 1기를 시작으로 현재 12기까지 약 250명의 대학생이 참여했다.

프레즐러는 <탐앤탐스>의 마니아를 자부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식 카페인 ‘탐스놀이터(http://cafe.naver.com/tomsnoriteoh)’의 프레즐러 모집 공지글을 스크랩한 후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이번에 선발하는 프레즐러 13기는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한다. 이들은 활동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신메뉴와 MD 상품, 매장을 체험한 후 생생한 후기를 전하게 된다. 또 커피 교육 체험을 비롯해 <탐앤탐스>의 대내외 마케팅 활동에도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대학생 서포터즈는 기업 입장에서 고객의 반응을 가장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고, 대학생은 직접 기업의 실무를 접할 수 있는 상호 윈윈(Win-Win) 활동이라 할 수 있다”며 “프레즐러는 <탐앤탐스>의 마케팅과 커피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대학생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탐앤탐스> ‘프레즐러 13기’ 지원 결과는 30일(금)에 발표되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카페 ‘탐스놀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