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감동도시락’ 출시
상태바
<본도시락>‘감동도시락’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5.11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칭 5주년 기념, 1만개 한정 판매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올해 런칭 5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감동도시락’을 출시한다. 

이번 <본도시락>에서 선보인 ‘감동도시락’은 2~3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시락 구성으로 3단 도시락 용기에 담아 제공한다.

1,2단 도시락에는 계란 후라이를 올린 김치볶음밥과 부드럽고 고소한 바싹불고기, 상큼한 샐러드를 각각 담아 나눠 먹을 수 있다. 3단 도시락은 매콤달콤한 닭강정과 핫윙, 바삭한 고추튀김을 이색 별미로 추가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감동도시락’은 3단 찬합 구성으로 일회용기가 아닌, 지속 사용 가능한 3단 찬합 도시락통에 넣어 함께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감동도시락’은 전국 본도시락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1만개 한정 수량 판매되는 제품으로 가격은 2만2천원이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본도시락> 홈페이지(www.bondosir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본도시락>은 '감동도시락' 메뉴 출시를 기념해 <본도시락> 사진전을 개최한다. <본도시락>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본도시락> 모바일 상품권(1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일주일 기간 동안 카카오톡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본도시락> 출범 5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메뉴를 준비하고자 맛있는 식사와 3단 찬합 도시락통까지 증정하는 ‘감동도시락’을 기획하게 된 것”이라며 “봄이 지나가기 전 소중한 사람과의 나들이에 <본도시락>의 감동도시락을 나눠먹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