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홍보 마케터 ‘파파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파파존스> 홍보 마케터 ‘파파 서포터즈’ 모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21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 30명, 다양한 마케팅 활동 참여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올해 <파파존스>의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파파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파파존스>의 ‘파파 서포터즈’는 약 3개월 간 다양한 피자 메뉴 및 이벤트 활동을 직접 체험하면서 <파파존스>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의 입장에서 <파파존스>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피자에 관심이 많으며 개인 블로그 등 다양한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20~40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파파 서포터즈’는 내달 15일(월)부터 8월 15일(화)까지 <파파존스> 온라인 홍보 마케터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주요 활동은 <파파존스> 메뉴 시식 후 품평하기, <파파존스> 마케팅 행사 홍보하기 등이며, 참여 혜택으로는 <파파존스> 신제품 우선 시식 기회, 진행 중인 이벤트 참여 기회, 매월 피자 시식권 증정,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참가희망자는 오는 5월 7일(일)까지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공식 이메일(Query_marketing@pji.co.kr)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30명의 서포터즈가 선발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통보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홈페이지(www.papajohn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피자를 사랑하는 서포터즈와의 소통을 통해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를 높일 것이다“라며 “<파파존스>의 다양한 제품 및 마케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로 <파파존스>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