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서포터즈 7기 모집
상태바
<죽이야기> 서포터즈 7기 모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17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0명 모집, 온라인 홍보 활동
 

죽 전문 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자사의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함께 할 '공식 서포터즈 7기'를 모집한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 서포터즈 7기는 총 20명을 모집하며, 온라인 홍보활동에 관심이 많거나 개인 블로그 및 SNS 등 활발히 운영하는 등 나이와 성별에 구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포터즈 지원방법은 해당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오는 23일(일)까지 공식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최종합격자는 4월 27일(목), 해당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포터즈 7기 활동기간은 2017년 5월부터 8월까지 약 4개월 동안 활동하며, 최종적으로 선발된 7기를 대상으로 5월 12일(금) 오전 11시, 본사 비전홀(6호선 버티고개역)에서 발대식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발된 7기는 매달 부여 받은 미션 키워드를 통한 블로그 포스팅 2건을 등록하며, 웰빙 먹거리뿐만 아니라 죽이야기몰의 다양한 상품체험,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매월 죽이야기 모바일 상품권 5만원 권이 지급되며, 월별 공연·문화티켓, 품평회 및 브랜드행사 참여 기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그에 따른 솔직한 의견과 아이디어, 개선점 등을 반영하기 위해 7기를 모집하게 됐다”며 “다양한 체험을 통해 이번 7기를 함께 잘 이끌어갈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