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굽네 갈비천왕’ 광고 촬영 공개
상태바
<굽네치킨> '굽네 갈비천왕’ 광고 촬영 공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3.30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서현진, 긍정 에너지로 분위기 이끌어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배우 서현진과 함께한 ‘굽네 갈비천왕’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현장 스틸 사진 속에서 서현진은 정통 갈비 양념맛 치킨인 ‘굽네 갈비천왕’에 반해 황홀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부드러운 닭다리를 뜯었을 때 느껴지는 ‘굽네 갈비천왕’의 단짠단짠의 매력에 홀딱 반해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맛있는 표정을 선보인 것. 자꾸만 먹고 싶은 굽네 갈비천왕의 매력에 흠뻑 빠진 서현진은 무장해제된 웃음과 함께 ‘엄지 척’ 포즈를 취하며 ‘먹방 여신’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서현진은 촬영 내내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맛깔나는 ‘치킨 먹방’을 보여줘,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유의 서글서글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단번에 아역 배우와 자연스럽게 친해지며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본격적인 촬영에 임할 때는 광고 촬영에 익숙하지 않은 아역 배우를 리드하며, 진정한 먹방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평이다.

이러한 서현진의 다양한 표정과 리얼한 매력이 담긴 갈비천왕 TVC 메이킹 영상도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돼, 네티즌으로부터 ‘서현진, 치킨 너무 잘어울려! ‘역시, 먹방 여신!’ 등 다양한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팔색조 매력과 풍부한 표정이 특징인 서현진은 굽네 갈비천왕의 달콤 짭쪼름한 맛의 조화를 생동감 있게 전달하기에 제격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출시된 ‘굽네 갈비천왕’은 10여 가지의 국산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낸 특제 소스를 사용해 정통 갈비구이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 갈비양념 치킨이다.

굽네 갈비천왕은 갈비양념의 ‘단짠단짠’한 매력을 살리고, 치킨을 일품요리 개념으로 끌어 올리면서, 출시 한 달 만에 <굽네치킨>의 판매 구성비 30%를 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