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보스> 방송인 윤택 '패러디' 영상 화제
상태바
<스테이크보스> 방송인 윤택 '패러디' 영상 화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2.21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맛' 영상, 강한 중독성으로 입소문
 

방송인 윤택이 등장하여 ‘나는 자연인이다’의 패러디편과 일본을 시작으로 인기를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PPAP’패러디 영상이 화제다.

나는 자연인이다의 패러디 분은 자연속에서 힘들게 촬영에 임할 수 있는 것은 든든한 무엇이(?) 있기 때문이라는 설정으로 이루워진다. PPAP패러디는 영상 그대로 패러디에 집중하여 자연스럽게 흥얼거리게 되는 묘한 매력이 있다. 소히 “병맛”영상으로 구성된 이 CF는 소문을 타고 확산되고 있다.

이 온라인 CF는 <스테이크보스>를 운영중인 (주)푸디세이에서 제작해 화제다.

2017년 주목할 만한 창업아이템에는 과연 뭐가 있을까란 질문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핫아이템이 바로 ‘컵스테이크’이고, 그 중 주목받는 브랜드가 <스테이크보스>다.

이 브랜드가 주목받는 이유는 가공육이 아닌 소고기원육을 그대로 사용함은 물론 발효특허기술을 이용, 원육의 영양과 맛의 품질까지 상승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컵스테이크 단품에 의존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스테이크메뉴가 눈에 띈다. 배달도 함께 하고 있는 스테이크도시락은 물론, 스테이크버거, 스테이크국수, 스테이크덮밥까지 말 그대로 스테이크전문점으로 성장하고 있어 타 브랜드와는 확연히 구분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

<스테이크보스> 담당자는 “ 메뉴의 성격상 젊은 층의 소비가 주를 이루는 만큼 맞춤형 마케팅이 필요해 온라인을 통한 빠른 접근을 시도했다"며, 고객을 알아야 성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만큼 그런 브랜드의 정신도 간접적으로 보여주고 싶었다” 라고 말했다.

<스테이크보스>의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검색할 수 있으며, 오는 3월에 열리는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