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설맞이 ‘다복’ 할인 세트 판매
상태바
<설빙> 설맞이 ‘다복’ 할인 세트 판매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1.18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절미, 딸기 설빙으로 구성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정유년 설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메뉴로 구성한 알찬 할인 세트 2종을 판매한다. 

<설빙>은 오는 20일(금)부터 ‘새해 다복’ 이벤트를 통해 할인 세트 메뉴 2종을 선보인다.

‘다복한 친구세트’는 <설빙>의 스테디셀러 ‘인절미 설빙’과 달콤하고 바삭한 ‘인절미 토스트’, 그리고 ‘아메리카노’로 구성됐으며, 기존가와 비교해 2000원 할인된 1만2500원에 판매된다.

쫀득한 인절미와 고소한 콩고물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행복한 가족세트’는 생딸기 시리즈의 시그니처 메뉴인 ‘생딸기 설빙’을 비롯해 설빙의 팬 디저트인 ‘치즈 떡볶이 피자’, ‘아메리카노’ 등 3가지 메뉴를 한 자리에 모았으며, 1,900원 할인된 1만79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올 겨울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치즈 떡볶이 피자’는 100% 쌀 도우의 담백함과 함께 매콤한 떡볶이가 어우러져 이색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새해 다복’ 이벤트는 <설빙>의 베스트 빙수 메뉴와 함께 인기 주전부리, 그리고 음료까지 알차게 구성한 기간 특별 할인 메뉴를 선보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설빙> 관계자는 “온가족이 함께 모이는 설 연휴 기간에 가족, 친구 등 지인들과 함께 <설빙>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는 마음에 할인 세트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설빙>의 인기 메뉴들을 한 자리에서 특별한 가격에 맛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설빙>은 지난 5일 통호두찹쌀떡, 흑미흑임자두텁떡, 제주오메기떡, 통팥인절미떡 등 오직   <설빙>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설빙> 특선 떡 4종 세트’를 출시했다.

국내산 찹쌀과 저당앙금팥을 사용하여 건강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2만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고급스럽고 심플하게 제작된 박스 패키지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찾아뵙는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