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다인힐, '명절 선물세트' 첫 출시
상태바
SG다인힐, '명절 선물세트' 첫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1.09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숙성 노하우 살린 육류 선물세트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2017년 새해를 맞아 숙성 노하우로 육질과 풍미를 살린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올해 처음 출시한 '2017년 SG다인힐 명절 선물세트'는 수년간 자체 연구한 숙성 기술과 차별화된 노하우로 육류의 맛과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세트로 구성했다.

또한 SG다인힐의 숙성등심 전문점 <투뿔등심>과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에서 인기 있는 육류메뉴로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의 선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투뿔등심>의 선물세트는 다양한 산지에서 직송한 최고 품질의 한우를 '투뿔등심'만의 숙성 노하우를 살려 품격 있는 명품세트로 완성했다.

한우 1++ 등급의 채끝 등심과 안심을 각 900g씩 구성한 '투뿔 숙성 등심', ' 투뿔 숙성 안심' 및 450g씩 혼합해 구성한 '투뿔 숙성 혼합'으로 다양하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붓처스컷>의 선물세트는 'SG다인힐'이 자체 연구를 통해 개발한 숙성 기술인 '드라이 에이징' 기법으로 평소 고객에게 인기 있는 메뉴를 선물세트로 만들었다.

세트는 2종으로 애리조나에 위치한 부띠끄 농장인 'CRF(Cedar River Farms)'에서 단일 품종으로 400일가량 곡물을 먹여 사육한 소를 숙성해 준비한 '붓처스컷 CRF 립아이 900g'과 <붓처스컷>의 인기메뉴인 '뉴욕 스트립'으로 '붓처스컷 뉴욕 스트립' 900g을 각각 구성했다.

선물세트 주문 시 받으시는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의 상품을 배송하기 위해 밤 10시 부터 다음날 새벽7시 사이에 요청된 배송지로 안전하게 배송한다.

냉장상품의 특성상 배송 가능지역은 서울 전 지역과 경기, 인천 일부 지역으로 한정한다. 선물세트는 다인힐의 전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G다인힐 관계자는 "전하는 분과 받으시는 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이 되길 바라며 다인힐의 첫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만족을 주는 다인힐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