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개최
상태바
제4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1.02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학여울 SETEC서
 

월드전람이 주최하는 제 4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5일, 서울 대치동 학여울역 세텍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22년간 꾸준히 개최된 박람회는 2017년 시작을 알리는 아시아지역 첫 창업박람회이다. 또한 정유년의 창업트렌드를 미리 볼 수 있는 박람회로 예비창업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100여개 업체 250여개 부스로 <카툰공감> <코인락스타노래연습장> <커피베이> <나인핑거스> <김밥킹> <점프노리> <아카데미라운지> <베트남노상식당> <타요키즈카페> <본도시락> <바른치킨> <브알라> <60계치킨> <플레이스팟> <현대리바트> <메리퀸> <줄리앙와플> 등이 참가한다. 

아울러 로드스타자문, 한국세무사협동조합 등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에 관련된 노무, 세무 컨설팅을 제공하는 업체도 참가한다. 

또한 한국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이 진행하는 창업세미나가 세텍 전시장 2층 컨퍼런스룸에서 3일간 진행한다.

성공적인 창업준비, 안정적인 점포 오픈, 수익성 높은 점포운영이라는 세 가지 주제로 예비창업자뿐만 아니라 체인 본사에도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외에도 박람회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행사에 대한 문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시사무국으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