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크리스마스 특가전' 진행
상태바
<양키캔들> '크리스마스 특가전'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2.26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최대 30% 할인 판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주)아로마무역은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특가전'을 열고 시즌 한정세트와 인기 액세서리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시즌 한정세트인 산타, 실버트리, 눈송이, 스노우베리, 화이트크랙클 등 겨울시즌 스테디셀러 액세서리를 30% 할인 판매하고, 윈터 컬렉션 선물세트인 ‘보티브&홀더세트’와 ‘보티브&텀블러세트’를 각각 2만원대와 4만원대로 제공한다.

<양키캔들>의 대표 상품인 자캔들, 디퓨저, 보티브, 차량용 방향제 등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는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양키캔들>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어플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로 10%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150여개 매장과 공식 쇼핑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구입 및 선물할 수 있다.
 
㈜아로마무역 김진승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연말 시즌에 맞춰 가장 인기가 높은 액세서리 상품과 한정 기획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