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위베어베어스' 아이스크림 출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위베어베어스' 아이스크림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2.0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위베어베어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 이를 기념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베어베어스는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시리즈로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곰 삼형제가 사람들과 어울려 살며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룬 내용이다.

이번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총 24종으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더욱 재미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됐다. 대표 제품은 ‘바로 먹는 스윗 큐브’, ‘바로 먹는 와츄원’,  ‘나눠 먹는 컵 케이크’, ‘찍어 먹는 아이스크림 퐁듀’ 4종이다.

‘바로 먹는 스윗 큐브’와 ‘바로 먹는 와츄원’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아이스크림 바(bar)로 장식해 특별한 재미를 더했다. 가격은 각각 2만 6천원, 3만 1천원이다.

‘나눠 먹는 컵 케이크’는 총 9개 맛의 아이스크림이 각각 컵에 담겨있어 크리스마스 파티나 여럿이 모이는 자리에서 함께 나눠먹기 편리한 케이크로, 3만 2천원이다. ‘찍어 먹는 아이스크림 퐁듀’는 큐브 모양의 미니 바이트 아이스크림을 프리미엄 딸기잼과 라즈베리가 섞인 소스에 찍어먹는 퐁듀 콘셉트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가격은 3만 3천원.

해피포인트 앱의 사전주문 시스템인 해피오더를 이용하면 조기소진 걱정 없이 지금 바로 위베어베어스 캐릭터 상품 확보는 물론 20% 할인혜택과 5%의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방법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16일부터 아이스크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위베어베어스 캐릭터 인형을 1900원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3900원에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행복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해 다양한 아이스크림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항상 <배스킨라빈스>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제휴 행사도 진행 될 예정이니 이번 크리스마스는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