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겨울 시즌 컵 제작
상태바
<탐앤탐스> 겨울 시즌 컵 제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2.06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겨울 시즌 컵 투표 이벤트 진행
 

<탐앤탐스>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2016 겨울 시즌 컵'을 선보인다. 

이번 겨울 시즌 컵은 <탐앤탐스>의 아이덴티티를 따뜻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탐앤탐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버건디를 시즌 컵의 컬러로 선택한 것. 거기에 <탐앤탐스> 원형 로고를 크리스마스 리스로, ‘TOM N TOMS’의 T를 눈송이로 표현했다.

또 12월 한 달간 <탐앤탐스> 매장에서는 캐럴을 틀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탐앤탐스>는 겨울 시즌 컵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수)까지 <탐앤탐스> 페이스북(facebook.com/tomntomscoffee)에서 ‘역대 겨울 시즌 컵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지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한 다음 2013년부터 2016년까지의 시즌 컵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컵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10명을 선정해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해마다 겨울이 되면 매장을 크리스마스 장식, 조명 등으로 꾸미고 시즌 한정 컵을 준비해 겨울 특유의 분위기를 연출한다”면서 “강추위를 예고하는 올 겨울 <탐앤탐스>에서 포근한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탐앤탐스>의 ‘2016 겨울 시즌 컵’은 시즌 한정으로 제작되었으며 <탐앤탐스>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