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함박눈 ‘스노우볼 피자’ 선보여
상태바
<파파존스> 함박눈 ‘스노우볼 피자’ 선보여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1.28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툼한 미트볼의 부드러운 식감, 치즈의 깊은 맛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주)가 크림 앤 치즈 소스와 미트볼 토핑을 풍성하게 담아낸 겨울 신메뉴 ‘스노우볼 피자’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스노우볼 피자’는 매콤한 미트볼 위에 진하고 고소한 크림 앤 치즈 소스가 듬뿍 올라가 함박눈을 연상케 하는 파파존스의 겨울 신메뉴로, 도우 위에는 슈가 파우더로 마무리해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두툼한 미트볼의 부드러운 식감과 치즈의 깊은 맛이 돋보이는 ‘스노우볼 피자’는 겨울시즌 추위로 지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파존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내년 1월 5일(목)까지 ‘스노우볼 피자’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신메뉴 구입 시 ‘코카콜라 폴라베어’ 인형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한정 수량 판매인 ‘코카콜라 폴라베어’는 총 4종류로 재구매를 통해 다양한 인형을 만나실 수 있다.

또한 <파파존스> 메뉴를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17년 파파존스 캘린더’를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번 캘린더는 다양한 할인혜택이 가득 담겨 있는 쿠폰페이지가 수록되어 있으며, 캘린더 증정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스노우볼 피자’는 매운 미트볼과 담백한 크림 앤 치즈로 조화를 이룬 새로운 시도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신메뉴 출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스노우볼 피자’를 더욱 가벼운 가격에 만나 보시고 캘린더 증정 혜택까지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