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달콤쌉쌀한 맛 ‘티라미수 설빙’ 출시
상태바
<설빙> 달콤쌉쌀한 맛 ‘티라미수 설빙’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0.2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수 티라미수 케이크 얹은 가을 신메뉴
 

사계절 자연을 맛있게 담은 디저트카페 <설빙>이 완연한 가을을 맞이하여 커피와 어울리는 신메뉴인 ‘티라미수 설빙’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전국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티라미수 설빙’은 빙수 위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과 함께 티라미수 케이크 하나를 통째로 올려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 디저트 메뉴로, 눈꽃얼음의 시원한 청량감과 함께 티라미수 케이크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티라미수 케이크는 시중에 판매 중인 티라미수보다 마스카포네 치즈층이 두꺼워 크리미한 치즈의 맛이 풍부하며, 시트부분을 콜드브루 커피로 적셔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설빙> 시럽볼에 담겨진 진한 에스프레소를 더하면 달콤쌉싸름한 티라미수 케이크 본연의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설빙>은 이번 ‘티라미수 설빙’ 출시를 기념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토) 단 하루 ‘티라미수 설빙’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 매장에서 선착순 30명에게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지난 9월 ‘바나나 케이크 설빙’을 출시한 <설빙>은 종합 디저트 카페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차가워지는 날씨에 맞게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메뉴를 연이어 선보이게 됐다”며 “<설빙>은 1년 365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개발을 통해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저트 카페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설빙>은 내달 30일까지 메뉴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제2회 <설빙> 브랜드 전략 공모전’을 진행한다. ‘하반기 <설빙> 브랜드전략’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선정된 총 16팀(개인 혹은 팀)에 장학금 또는 설빙 상품권을 수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