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땅> 시립 '은평의마을' 바자회 참가
상태바
<에땅> 시립 '은평의마을' 바자회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0.13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익금 전액 기부, 피자 후원
 

㈜에땅이 지난 8일 시립 은평의마을에서 열린 ‘제 51회 가을 먹을거리 장터’에 참여,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에땅>은 이 날 열린 바자회 행사에 피자에땅 수퍼수프림 40판, 오븐에빠진닭(오빠닭) 크리스피 베이크 치킨 40마리를 제공했으며, 판매 수익금은 전액 은평의마을 운영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에땅>은 사회 소외계층 생활보호시설인 시립 은평의마을 내 생활인들에게 생활의 활력을 불어넣고 사회복귀를 돕고자 참석하게 됐으며, 2014년 제48회 먹을거리 장터부터 매회 참여 중이다.

<에땅> 관계자는 “매년 바자회 참여로 은평의 마을 구성원들의 자립을 도와 행복하게 생활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제51회 시립 은평의마을 가을 먹을거리 장터는 은평의마을 운동장 일대에서 열렸으며 은평구 주민 1천 200여명과 관계자 2천여 명이 참석했다.

한편 시립 은평의마을은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가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 받아 운영되고 있는 생활시설로 1961년 설립됐다. 생활인의 거주보호, 사회복귀를 위한 직업 재활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으며 양질의 복지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