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FC > 직장인 대상 '회식비 지원' 이벤트
상태바
< KFC > 직장인 대상 '회식비 지원' 이벤트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9.29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4일(화)까지, 치킨과 맥주 제공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회식을 지원하는 '<KFC>가 치맥을 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4일(화)까지 <KFC>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회사 동료를 소환한 후, 가까운 <KFC> 치맥 매장을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최종 당첨된 5개 팀에게는 <KFC> 치맥 매장에 직접 초청해 <KFC> 치맥을 푸짐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KFC> 치맥은 고객이 입맛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3~4인 이상이 치킨을 포함한 다양한 메뉴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치맥 버켓’부터 2~3인이 맥주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치킨플래터’, ‘치킨&칩스’ ‘윙&칩스’ 등이 있으며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가볍게 혼술을 하기에도 제격인 ‘치맥세트’, ‘징거비어세트’까지 1인 메뉴들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KFC> 마케팅팀 관계자는 “직장인들의 회식 경비 부담을 줄여주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회식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특별히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직장인들이 오직 <KFC>에서만 즐길 수 있는 <KFC> 치맥과 함께 스트레스를 훌훌 털어버리고 남은 2016년도 힘 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