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럭팡> 매주 수요일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블럭팡> 매주 수요일 사업설명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9.28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설절차와 비용, 운영 관련 정보 제공
 

국내 최초 무제한 세계블럭 대여점 <블럭팡>이 매주 수요일 본사에서 예비점주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통해 참가할 수 있는 <블럭팡>의 사업설명회는 개설절차, 비용, 입지선정, 각종 노하우 등 매장 운영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블럭팡>은 세계블럭을 비롯해 레고, 보드게임 등을 횟수와 관계없이 월정액제로 무제한 대여한다. 회원정액제 이용금액은 월 2만9000원으로 약 1000원 가량 저렴해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기존 온라인 레고대여점은 대여품목당 비용을 받는 방식인 반면 <블럭팡>은 정회원 가입자 대상으로 월1회 비용지불, 무제한 대여로 차별화를 둔 것이다.

시간당 이용금액도 저렴하다. 정회원의 경우 1시간 1000원, 비회원은 4000원으로 비회원의 경우 기존 블럭방보다 1000원이 저렴해 고객이 지속적으로 유입된다.

이는 자연스레 가맹점 매출에 영향을 끼쳐 지난 3월 본점 오픈이후 현재까지 22호점(용인 죽전점)을 오픈하며 빠른 속도로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블럭팡>은 저렴한 이용금액을 비롯해 레고, 세계블럭, 보드게임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보유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며 2016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고객감동 서비스 지수 1위라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블럭팡>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상품 구성을 바탕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예비 가맹점주의 오픈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며 “점주는 오전 11시 출근, 오후 7시에 퇴근할 수 있어 여성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블럭팡>은 신제품 앵그리버드, 넥소나이츠를 비롯해 마인크래프트, 프렌즈, 디즈니, 닌자고, 테크닉, 시티, 크리에이터, 슈퍼히어로즈 등 20종이 넘는 시리즈를 구비하고 있다. 또 블로코, 케이넥스 등 세계블럭과 젬블로, 할리갈리, 스플랜더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도 보유하고 있다.

<블럭팡> 사업설명회와 관련한 내용 확인 및 사전 예약은 홈페이지(http://www.blockpang.com)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