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추억의 이벤트 ‘따자따자’ 진행
상태바
<던킨도너츠>추억의 이벤트 ‘따자따자’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9.27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6일~10월 16일까지
 

<던킨도너츠>가 추억의 고전 게임 ‘팩맨(PAC-MAN)’ 캐릭터와 함께 100만원 상당의 전동 킥보드, 로봇 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따자따자’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따자따자’는 음료 컵에 숨겨진 쿠폰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던킨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2012년 이후 4년 만에 다시 진행하게 됐다.

행사는 <던킨도너츠>의 커피를 비롯한 모든 제조 음료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은 10월 16일 까지다.

음료 구입 시 제공되는 ‘팩맨 컵’ 슬리브의 팩맨 쿠폰을 벗기면 당첨여부와 경품을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따자따자’는 컵의 테두리에 쿠폰을 숨겼던 기존 방식과 달리 많은 사랑을 받은 고전게임 팩맨 캐릭터를 활용한 슬리브의 쿠폰을 확인하는 방법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재미있고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당첨자에게는 전동 킥보드, 로봇 청소기, 드론, 블루투스 스피커, 해피포인트 등의 해피 기프트 경품을 비롯해, 던킨 글레이즈드, BBQ 풀드 치킨 콤보, 오리지널 핸드드립, 아메리카노 등 던킨 기프트가 제공된다.

해피 기프트 당첨자는 해피포인트 앱에 접속하여 쿠폰에 기재된 응모코드 입력 후, 배송을 위한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경품이 집으로 배송된다. 던킨 기프트 제품 당첨자는 매장에서 즉시 당첨 쿠폰을 해당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따자따자’에서는 당첨되지 못한 고객을 위해 패자 부활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쿠폰에 ‘꽝’이 나왔어도 해피 앱에 접속해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랜덤으로 당첨자를 선정, 전동 킥보드, 로봇 청소기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쉬운 참여와 풍성한 혜택을 자랑하는 이벤트 ‘따자따자’가 추억의 게임 ‘팩맨’과 돌아왔다.”며 “감각적인 패키지와 다양한 경품을 자랑하는 이번 행사에 꼭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