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 기념 이벤트
상태바
<교촌치킨>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 기념 이벤트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24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플래시 게임 참여, 총 911명 선물 증정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9월 11일 경북 고령군 일대에서 개최하는 ‘2016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를 앞두고 기념 프로모션 ‘아 유 레드?(Are you RED)’를 진행한다.

행사 당일인 9월 11일까지 ‘플래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참가 방식은 간단하다.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플래시 게임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게임에서 이기면 즉시 응모 가능하며 9월 21일 총 911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에 선정된 1명에게는 ‘자전거 트레일러’, 2등(10명)에게는 바람막이로 활용도가 높은 ‘교촌 자전거 유니폼’을 증정한다. ‘레드오리지날’(100명), ‘샐러드’(300명), ‘웨지감자’(500명) 등 제품교환권도 제공한다.

대회를 기념해 자전거 동호회에 치킨을 지원하는 행사도 한다. 동호회 회원들과 함께 대회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들고 촬영한 단체 사진을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된다.

동호회를 열정적으로 소개해 준 5팀을 선정해 치킨 10마리를 제공한다. 10명 이상으로 구성된 자전거 동호회라면 전국 어디에서든 참여 가능하다.

이에 앞서 오는 8월 31일까지 교촌 레드 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전개한다. 포스트잇에 ‘I’m RED!’ 라고 적은 뒤 제품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교촌치킨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레드오리지날 드림교환권(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5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9월 1일부터 11일까지는 대회 엠블럼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컬러링해 인증샷을 댓글로 올리면 9월 13일에 당첨자 30명을 선정해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교촌은 KLPGA 투어 ‘허니 레이디스 오픈’ 개최, ‘대구 치맥 페스티벌’ 참가 등 스포츠 및 문화 축제와 치킨을 연계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있다.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는 지난 2015년부터 개최하고 있으며 총 상금 1570만원을 두고 전국 산악자전거경합 동호인들이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이명해 마케팅총괄본부장은 “교촌은 고객들이 건강한 스포츠 축제와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며 “올해도 어김없이 산악자전거를 즐기는 동호인들과 아마추어 선수들을 위한 대회가 열리는데 이를 앞두고 많은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