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200% 활용법
상태바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200% 활용법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19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예약으로 무료 입장, 선물 혜택 받자
 

오는 25~27일까지 3일간 SETEC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를 잘 활용하면 무료로 박람회를 관람하는 것은 물론 창업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올해로 37회째를 맞는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국내에서 손꼽힐 정도의 대규모 창업박람회다. 다양한 창업 브랜드는 물론 창업과 관련된 매거진, 기물, 집기 등 창업분야를 총망라한 기업들이 참가한다.

먼저 프랜차이즈협회에서 운영하는 박람회홈페이지(http://kfaexpo.kr/main)를 통해 사전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3일간 총 3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캔들이 선물로 증정된다. 특히 사전 예약을 하면 1인 5000원인 입장료도 무료다.

평소 관심을 두고 있던 브랜드가 참여하는지 여부도 사전에 체크하면 좋다. 박람회에 참가하는 브랜드 대부분 박람회 기간 가맹점 모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홍보한다.

관심 있는 브랜드라면 이런 활동들을 활용해 계약 시 창업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것.

지난해 프랜차이즈대상 농식품부 장관상을 받았던 도시락 전문점 브랜드 <바비박스>의 경우 이번 박람회 기간 한시적으로 현장 계약 시 1500만원 상당의 성장금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세부 내용으로는 쌀1t지원, 가맹비면제, DID모니터지원, 200인분시식 총 4가지를 지원한다.

분식프랜차이즈 <국수나무>의 경우에도 박람회 기간 상담자에게 한시적으로 교육비면제, 가맹비면제, 힐링투어 100만원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한편 이번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190개 브랜드 360개 부스가 참여한다.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특허청이 후원하고,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주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