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더 프라우드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선정
상태바
<설빙> 더 프라우드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선정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7.28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십과 트렌드 기반, 고객가치 창출 상품평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이 대한민국 100대 상품을 뽑는 ‘더 프라우드(THE PROUD)'의 고객가치 최우수 상품으로 선정되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올해 24회를 맞는 더 프라우드는 상품 경쟁력을 평가해 주목받는 신상품,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대한민국 명품 등 세 가지 항목으로 나누어 대한민국 100대 상품을 선정하는 상품평가제도이며,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설빙>은 올해 더 프라우드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에 뽑히며 대한민국 100대 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은 리더십과 트렌드를 바탕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상품에 주어지며, 카카오택시, 애플 워치, 다방, 롯데칠성음료 <트레비>, 롯데주류 <클라우드>, 고려은단 <비타민C 100>등이 함께 선정되었다.

<설빙>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기반으로 자연을 맛있게 담은 건강한 코리안 디저트를 제공하고자 하는 <설빙>의 노력을 인정해주신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