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삼복더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던킨도너츠> ‘삼복더위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7.27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고객 대상, 음료 50% 할인
 

<던킨도너츠>가 일년 중 가장 더운 시기인 ‘삼복(三伏)’을 맞아 무더운 날씨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커피를 제외한 <던킨도너츠>의 모든 제조 음료를 50% 할인해주는 ‘삼복더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삼복더위 이벤트’는 해피포인트 앱에 접속해서 할인 쿠폰을 발급 받으면 참여할 수 있다. 중복맞이 행사는 7월 26일(화)부터 7월 28일(목)까지, 말복맞이 행사는 8월 15일(월)부터 8월 17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삼복더위 이벤트’는 중복 및 말복 행사 기간 동안 각 1회씩 총 2회 참여할 수 있고, 회당 1인 1매 1잔에 대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던카치노와 블루큐브, 레드큐브 레귤러 사이즈와 기타 제조음료 스몰 사이즈에 한해 제공된다. (커피 및 병 음료 제외, 일부 매장 행사 제외) 쿠폰 사용 시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고, 타 행사, 타 쿠폰 및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도 되지 않는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일년 중 가장 더운 기간인 삼복을 맞아 푹푹 찌는 날씨에 지친 고객들에게 시원한 음료를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입맛을 돋우는 상큼하고 달콤한 <던킨도너츠>의 다양한 음료와 함께 무더운 삼복더위를 시원하게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