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환타&원피스 VR뷰어 세트’ 프로모션
상태바
<파파존스> ‘환타&원피스 VR뷰어 세트’ 프로모션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7.27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 할인된 가격에 즐겨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가 여름방학을 맞아 ‘환타&원피스 VR뷰어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환타&원피스 VR 뷰어 세트'는 <파파존스>와 코카콜라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파파존스>의 인기 피자와 시원한 환타(600ml)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프로모션 메뉴 구매 시 짜릿한 가상현실을 즐길 수 있는 VR뷰어를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피자는 베스트 메뉴인 수퍼파파스와 신메뉴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로, 라지사이즈 이상 온라인 주문 시 25% 할인 및 VR뷰어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월 25일(월)부터 8월 24일(수)까지 약 한 달 간 진행되며, 준비된 VR뷰어 수량이 모두 소진될 시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은 3인칭이 아닌 1인칭 시점으로 구성돼 마치 현장에 있는 듯 한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영상기법으로, 차세대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이탈리아, 미국, 강원도 인제 등 세계 각지에서 즐기는 짜릿한 네 가지 익스트림 활동으로 구성되었으며, <파파존스>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환타&원피스 VR뷰어를 이용하면 더욱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어 한여름 더위를 날릴 시원한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 인기 피자와 어린이와 어른 모두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 캐릭터가 들어 있는 환타 원피스 세트 메뉴를 구성하여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가상현실이라는 색다른 즐거움을 원하는 어른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여러 프로모션을 기획, 마련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의 전략적 제휴를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