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참가자 모집
상태바
<도미노피자>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참가자 모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7.2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7일, 전국 30개 매장서 동시 실시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가 전국 매장에서 아이들이 직접 피자를 만들고 맛볼 수 있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참가자를 오는 8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 편은 지난 2월, 5월에 이어 올해 3번째 전국 단위로 실시되는 <도미노피자>만의 피자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이다.

참가신청은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6~13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행사는 오는 8월 17일 서울, 경기,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30개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특히 <도미노피자>는 이번 행사에서 실제 매장에서 근무하는 전문 피자 메이커와 함께 모든 과정을 이수하는 참가자에게 ‘주니어 피자 메이커’로 인증하는 수료식을 함께 진행한다. ‘주니어 피자 메이커’에게는 피자메이커 인증서와 도미노 손목밴드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주니어 피자 메이커’ 인증은 손 씻기, 앞치마와 두건 쓰기 등의 위생교육 과정과 취향에 따라 토핑, 소스 등을 선택해 피자를 완성하는 피자 메이킹 과정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도미노피자>의 실제 주방에서 사용되는 식재료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자유롭게 피자 만들기에 참여해 자신만의 개성과 상상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아이들에게 안전한 먹거리 교육과 더불어 올바른 식생활습관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