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27일, ‘탐스테이지’ 개최
상태바
<탐앤탐스> 27일, ‘탐스테이지’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7.25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란, 406 프로젝트의 무대
 

<탐앤탐스>는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는 27일(수) 오후 6시 30분부터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카페버스킹 ‘탐스테이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니뮤직(www.genie.co.kr)과 함께 진행된다.

탐스테이지는 신진 뮤지션을 발굴, 후원하기 위해 전개 중인 <탐앤탐스>의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다.

<탐앤탐스> 매장을 공연장으로 꾸며, 뮤지션에게는 무대를 고객에게는 무료 라이브 공연을 선사한다. <탐앤탐스> 공식 SNS 채널 및 탐앤탐스몰을 통해 공연 정보를 안내하고 있으며, 현장에서 바로 관람도 가능하다.

또 함께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문화포털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탐스테이지는 팔색조 디바 ‘호란’과 실력파 3인조 여성 밴드 ‘406 프로젝트’의 무대로 꾸며진다.

‘호란’은 신곡 ‘참치마요’를 비롯해 ‘마리와 나’, ‘마리오네트’ 등 여름 밤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시원시원한 무대매너로 관중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보컬 김은지의 중저음 보이스가 돋보이는 ‘406 프로젝트’는 ‘넌 나 어때’, ‘나랑 놀자’, ‘기분이 좋아’ 등 상큼 발랄한 음악을 선보인다.

<탐앤탐스>는 문화융성위원회 ‘문화가 있는 날’에 동참하며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탐스테이지에서는 아티스트가 직접 퀴즈도 내고 선물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되며, 빙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을 추첨해 관람객 3명에게 <탐앤탐스> MD상품을 증정한다.

또 전국 직영매장에서 음료 주문 시 당일 문화 티켓을 제시하면 사이즈업 혜택이 제공되며, 블랙 매장의 경우 아메리카노 주문 고객에 한해 1회 무료 리필서비스가 제공된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