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모바일 선불카드 앱 출시
상태바
<카페베네> 모바일 선불카드 앱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6.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말까지, 앱으로 결제 시 전 메뉴 10% 할인
 

㈜카페베네는 KG이니시스-KG모빌리언스와 함께 전국 매장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선불카드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도입, 모바일 선불카드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카페베네> 모바일 선불카드 어플리케이션은 1회 충전시 1만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자유롭게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로, 신용카드나 현금 없이도 간편하게 카페베네 모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카페베네> 모바일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회원가입 후 사용 가능하다. 전국 매장 (일부 매장 제외)과 어플리케이션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결제 시 구입 액수만큼 차감되는 시스템으로 기프트카드 선물도 가능하다.

<카페베네>는 이번 모바일 선불카드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 어플 회원 가입하는 전원에게 3천원의 선불카드를 자동 발급하며, 7월 말일까지 <카페베네> 선불카드 앱을 통한 결제 시 <카페베네> 모든 메뉴에 대해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선불카드 서비스는 전국에 있는 <카페베네> 매장과 디지털 공간을 통합하여 소비자 편의의 결제 시스템을 제공한다는데 그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소비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카페베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