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여름 맞이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교촌치킨> 여름 맞이 SNS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6.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자라섬 불꽃축제 입장권’ 증정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교촌에프앤비㈜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2016 자라섬 불꽃축제 입장권’을 증정한다.

교촌은 치맥의 계절이자 다양한 축제가 개최되는 여름을 맞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교촌은 지난 2014년부터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대회) 투어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개최하는 등 치맥과 함께 하는 스포츠문화축제를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도 여름 축제와 잘 어울리는 치킨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 3일까지 <교촌치킨>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타임라인과 카카오스토리의 이벤트 게시물에 축제를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달면 된다.

각 SNS 채널별로 10명씩을 선정, 총 20명에게 오는 8월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2016 자라섬 불꽃축제 입장권’(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7월 10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교촌치킨>과 함께 치맥을 즐기는 사진을 ‘#교촌치킨’, ‘#교촌은이런치킨입니다’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당첨된 총 105명에게는 ‘2016 자라섬 불꽃축제 입장권’(2매)을 증정하고 25명에게는 ‘교촌 오리지날 드림교환권(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7월 12일에 발표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여름은 치맥과 함께 축제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계절인데, 즐거운 축제와 건전한 치맥 문화를 만들자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국내 대표적인 여름 축제의 입장권을 비롯해 치킨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